현재 삼성이 가고 있는 방향
삼성의 파워는 모든 것이 마케팅에 집중되어 있는 듯 하다.
여타 매체에서는 애플 애플 애플을 따라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모방도 어찌보면 마케팅의 한 방향이라고 본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결과다.
과정이 어찌되었건 결과가 좋으면 좋은 것 아니겠는가?
그것이 지금의 삼성이다.
현재 삼성이 가고 있는 방향
삼성의 파워는 모든 것이 마케팅에 집중되어 있는 듯 하다.
여타 매체에서는 애플 애플 애플을 따라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모방도 어찌보면 마케팅의 한 방향이라고 본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결과다.
과정이 어찌되었건 결과가 좋으면 좋은 것 아니겠는가?
그것이 지금의 삼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