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

어제 밤 꿈에 조던이 나왔다.

꿈은 무의식의 공간이기도 하지만 자기 검열에 의해서  꿈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어제 밤 꿈에 조던이 나왔습니다.-_-
무슨 일이지..근데 어제 조던은 한국말을 아주 잘 했습니다..(자기 검열? ㅋ 내가 영어를 못하니까
조던이 한국말을 하게 했구나..친절한 조던 전 부인이 한국인이었다고 구라까지 치고 말이야.)
아무튼 꿈에서도 저는 "야르~ 내일 조던봤다고 포스팅해야지~" 이러고 있었으니..ㅎ
그런데 꿈에 조던만 나온 것은 아닙니다.
조던이 저랑 도서관으로 들어갔는데 거기에 대산님이 영자신문을 보고 계신 것이 아닙니까!(컥!)
이것도 놀라운 일이지만, 조던이랑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다가  고개를 옆으로 돌렸는데 만박님이!...(이건 또 무슨 시츄에이션..! 개인적으로 졸라 반가워했다는 !)  그래서 만박님께..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긴 어떻게..." 캬캬캬.. 뭐야  꿈이야 뭐야..  아무튼 아침에 일어나 보니 꿈이었습니다.

필히 무슨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로 또!!!
조던의 숫자 23 그리고 만박님 미투데이 숨은 숫자 2 그리고.. 앗 !
두 개 뿐이잖아.. -_-(누가 해몽을 해서 숫자 네개를 좀.. 몇 등이 되던지..50%드립니다.)


=========속보==========

대산님 링크 걸려고 대산님 블로그에 들어갔는데...컥!
블로그계를 떠나신다는 포스팅이 허걱...그럼 꿈 속의 영자신문은 오프라인으로 행보를 바꾸시려고?(;;)
아무튼 아쉬운 일입니다. .. 우헉우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