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ssip

미네르바


피해를 받은 사람도 고발을 한 사람도 없다.
그런데
체포라니

국가가 국민을 마음대로 하겠다는 건데
문제는
그 자식이다. 그 자식.ㅋㅋㅋㅋ

요즘 그 자식의 행태가 참 꼴사납다.

한국 대표 먹튀가 되겠군.
우리나라에서 그 동안 먹튀 아닌 인간이 있었나?

한 명? ㅋㅋㅋㅋㅋ

MB는 자기 재산이나 빨리 사회에 헌납해라.
구리치면 감옥에 가둬라. 이번 미네르바가 잡혀들어가면
MB도 똑같이 집어넣어야 한다.

그리고 자기 공략 안지키는 국회의원을 싸그리
잡아쳐 넣어야 한다.
 
도대체 진짜 사기꾼은 누구란 말이냐.!!! 야 이놈들아~ ㅋㅋ

난 돈 벌면 이민갈꺼야~ 한국을 떠날꺼야~ ㅎㅎ